티스토리 뷰

좋은 남자를 만나는 방법, 좋은 남자를 선택하는 방법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욕구중에 하나 사랑

좋은 남자를 만나는 방법은 누군가에게 일생일대의 가장 중요한 것일 수도 있고

가장 고민하고 제일 알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좋은 남자를 만나고 싶은 여자

좋은 여자를 만나고 싶은 남자


여기서 '좋은 사람' 이란 무엇일까요??

좋은 사람이란 사람마다 정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누군가에겐 돈 일수도 있구요

또 누군가에겐 재력이나 학력일수도 있구요

다른 누군가에겐 성격이나 외모일수도 있습니다

좋은 직장, 좋은 성격, 잘생긴 외모가 과연 좋은 사람일까요??

사람들은 흔히 말하길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좋은 사람은 아까 기준을 만들어 놨던 사람들과 비슷한 사람이 되는것을 말하는데

현실도 모르고 꿈만 높게 잡아서 내 수준을 모르고 덤비는 사람들은 꼭 알아야 할 것입니다

내가 좋은사람이 되어야만이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다는건, 그건 너무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좋은 직장

좋은 남자를 만나는 방법 첫번째 바로 직장입니다

어떤 사람이 열심히 공부해서 대학을 가고, 대기업에 취직하여 일을 한다면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통해서 높은 수준의 좋은 사람과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자신의 위치를 높이게 되며 좋은 직장에 가게 되면

남은 인생을 살면서 겪거나 만나는 사람들과 사회가 높아진다는 소리입니다

따라서 좋은 사람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죠

확실히 알아둬야 할것은 어떻게 살다가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는 확률은

그저 드라마나 영화속에 나올 확률일 뿐입니다

그런 희박한 확률에 내인생을 걸기엔 너무 적지 않을까요


좋은성격

좋은남자를 만나는 방법 두번째 바로 성격입니다

좋은 성격을 가진 사람이 좋은 사람을 만난다고 합니다

좋은 성격이란 내면이 아름다운 사람으로

책도 많이 읽고, 교양을 쌓은 사람이라면 대화나 평소생활에 배인

습관들 때문에 아무래도 좋은 사람을 만나서 교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우연히 만나는 사람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거나 끌리기 위해서는

좋은성격이 반드시 필요 할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좋은 성격이 뭔지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소개팅도 많이 해봐서 이사람 저사람 만나봐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성격을 먼저 알아야 그사람이 원하는 성격을 알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남자를 만나는 방법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좋은남자, 좋은여자 즉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사랑에는 선택이 없다고 하지만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거든요

좋은 사람이 아닌 사람과 연애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버리면

좋은 사람들은 결국 다른사람과 교제하거나 결혼하곤 하죠

무엇보다 중요한건 타이밍과 시간입니다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좋은 사람이 되어야하고

시간과 타이밍을 잘 맞춰서 그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면

결국엔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랑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남과 비교하고 남을 시기하고 질투할 시간에

나를 좀더 아끼고 사랑해서 좀 더 좋은 사람이 되는건 어떨까요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면증 예방, 잠 빨리오게 하는법  (0) 2018.02.19
자취방 구할때 꿀팁  (0) 2018.02.19
명절 잔소리, 명절에 진짜 듣기싫은말  (0) 2018.02.15
2018년 설 특선영화 모음집  (0) 2018.02.15
느리게 걷기  (0) 2018.02.12
댓글